본문 바로가기

가톨릭관동대학교

가톨릭관동대학교 뷰티미용학과 수시모집 이런점이 좋네요

가톨릭관동대학교 뷰티미용학과 수시모집 이런점이 좋네요

 

 

 

한류 문화의 인기가 전 세계적으로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는 소식을 방송을 통해 종종 듣고 있는데요, 그런 한류 문화의 인기 때문인가, 뷰티 쪽 관심이 급상승 하고 있죠. 그런 중심에 가톨릭관동대학교 뷰티디자인학과의 특이한 커리큘럼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가톨릭관동대학교 뷰티디자인학과는 디지털메이크업, 미용스피치, 창의융합워크숍 등 타 대학과는 다른 현장 중심형 수업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특히 미용스피치 수업은 전국에서 유일한 과정인데요, 고객과 원활한 관계에 필수적인 교육을 전문적인 스피치 강사를 초빙해서 수업을 진행, 형식적인 수업이 아니,  현장에서 필요한 인재를 발굴 육성하기 위한 과정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가톨릭관동대학교 뷰티디자인학과는 전 교수진은 헤어, 메이크업, 피부, 네일아트 탄탄한 전공교육을 바탕으로 이용사국가자격증 과정, 미용스피치 과정, 제모 심화과정, 뷰티에어브러쉬 등 취업 중심형 과정을 집중 개설, 현 트렌드에 맞는 교육을 충분히 실습하여, 취업 및 창업에 경쟁력이 있는 멀티형 전문가를 육성합니다.

 

 

 

 

뷰티미용학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니, 참 좋은 과정인듯합니다. 마지막으로 2017학년도 수시모집에는 얼마나 많은 인재를 선발하는지 알아보고 마무리할까 합니다

수시모집은 2016. 9월 12일(월) ~ 9월 21일(수) 18:00 까지 이며, 총 40명을 모집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아래 베너를 클릭하시면 도움을 받을 수 있을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