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윤식당2 스페인 촬영지 테네리페 착하게 가는 방법

윤여정 여사님의 매력 만점 요리 솜씨와 살아 있는 연기 때문에 윤식당을 참 즐겨 보았는데, 시즌 2가 어제 방송이 되었답니다. 아쉽게도 재방송으로 보게 되었고, 윤식당2 스페인 촬영지 테네리페 촬영지로 여행을 가기 위한 계획을 세우다가 경유지만 착한 가격으로 갈 수 있는 방법을 찾았답니다.

머 앞으로 더 오르겠지만, 현재 서울에서 출발 런던-테네리페-마드리드-도쿄 경유가 가장 착한 비행기 가격이었답니다. 또한 서울-런던-테네리페-마드리드-샤포로는 약간 더 비용이 들어 가는데, 앞으로 더 가격이 오를거라 생각을 들며, 비용이 55만원 ~ 65만원 정도 였답니다.

 

 

방송 중간 영상중에 앵커리지교회 항구 모습이 비쳐 질때는 정말 그리스 산토리니 보다도 더 아름 답게 보이더라고요. 산토리니 아주 작은 마을이었지만, 윤식당2 스페인 촬영지 테네리페 촬영지는 카나리아 제도에 속하며, 인구가 무려 88.99만 이었답니다.

 

 

스페인 섬중에 가장 큰 마요르카 보다도 3만명 정도가 더 많이 살고, 영화 본 시리즈, 왕좌의 게임 촬영지로도 유명하답니다. 아마 앵커리지교회 일부가 본 시리즈에 나왔던 기억이 나네요.

또한 윤식당2 스페인 촬영지 테네리페는 매년 카니발 축제가 열리며, 세계 여행객 500만 이상이 찾는 아주 유명한 관광지 였답니다.

 

 

호주 오페라하우스 모양과 비슷한, 테레리페 강당 모습도 웅장하고 멋져 보이는데, 아마 여행 필수 코스가 되지 싶어요. 또 유명한 곳은 테이데봉이 있는데, 대서양 섬 중에 가장 높은 봉우리를 자랑 하는 곳이었답니다.

높은 분화구는 분명 화산이 터지면서 굳어 졌을 거라 생각이 들며, 매년 400만 이상이 방문 하다고 합니다.

 

 

 

 

윤식당2 스페인 촬영지 테네리페 공항은 남부, 서비가 있는데요, 남부는 테네리페 수르 공항, 북부는 테네리페 노르테 공항 이랍니다. 첫방송이 시청률이 엄청 나다보니, 아마 스페인으로 놀러 가시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이 되며, 윤여정 배우님과 알바생 박서준 배우의 성공 스토리를 매주 본다고 생각하니 참 행복해 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