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 직업순위 많이 달라졌네요

리니지2 레볼루션 게임도 벌써 일년 넘고 있는데, 초기에는 케릭터 밸런스 문제로 많은 분들이 키우다가 떠낫지만, 밸러스 문제가 조금 해결되면서, 직업순위 또한 바뀌면서 떠낫던 유저들이 유행 하는 게임을 하다가 궁금해서 들어 오는지 조금은 활성화 되고 있답니다.

참 리니지2 레볼루션 직업순위를 알아보기 전에 요즘 핫한 게임이 있어서 잠깐 소개해볼게요. 구글에서 조사를 해보았더니, 역시나 서머너즈 원, 리니지M, 페그오, 세븐나이트, 클래시로얄, 소녀전서, 하스스톤 등이 모바일 게임으로 핫하니 심심하면 한번 즐겨보는 것도 좋겠죠.

그럼 리니지2 레볼루션 직업순위 12월 업데이트 후 가장 선호하는 케릭이 멀까 정보를 찾아보니, 역시나 PVC, 솔로가 가능한 어비스워커 였답니다. 아마 한방 스킬이 있고, 크리티컬 확률이 다른 케릭에 비해 높아서라 생각합니다

 

 

두  번째 케릭은 당연 팔라딘 입니다. 리니지2 레볼루션 업데이트 후 직업순위 수직상승이 보이는 데요. 머 기존에도 당연 강한 케릭이었지만, 이번 업데이트 후 더 좋아진듯 합니다. 공성전 및 요새전 필드쟁에 꼭 필요한 케릭입니다. 단 무과금으로 즐기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울수 있습니다.

세 번째 엘프계열의 스싱 입니다. 스싱을 처음 키우려고 하는 분들은 꼭 올려야 하는 스텝은 크뎀, 크저 입니다. 요 두가지 스킬이면, 무난히 쟁과 사냥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케릭터 랍니다. 참 마법공격력이 높아 져야 회피도 높아 지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리니지2 레볼루션 직업순위는 퀄럴 위저드 일거라 생각합니다. 드워프 계열의 마법사라고 생각하면 되는데요.

 

 이속과 공속이 느리기는 하지만, UR 아이템을 착용한다면 막강 케릭터가 되지 싶습니다. 이번 업데이트 상향된 케릭터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