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침대추천 꼭 하고싶네요

전국적으로 지진 때문에 불안감이 해소되고 있지 않은 목요일 인데요. 모쪼록 2차 피해가 없었으면 하는 바람을 가져봅니다.

오늘은 결혼시즌과 막바지 이사시즌을 맞이해서 꼭 누구나 침실 분위기를 바꾸기 위해 가장 중요한 부분인 침대추천을 하려고 합니다.

 

 

얼마전에 미국에서 인지도 높은 브랜드 중 하나인 템퍼페딕을 직구 비용보다 30% 이상 저렴하게 구입하게 되었다는 글을 올린적이 있는거 같은데요. 아마 루모스 일산본점 매장에서 구입 했던걸로 기억이 나네요

 

 

해외직구 20 ~ 43% 까지 할인금액으로 정품인증을 받은 제품을 구입하기 힘든데 루모스 매장에서는 신혼부부 추가 5% 할인까지 받아 구입할 수 있다고 하니 이왕 내 몸과, 수면 습관에 맞는 브랜드를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구입할 수 있는 곳이니 꼭 한번 방문해서 컨설팅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참 루모스 매장은 Made in USA 제품 이기 때문에 국내에 들어오는 제품과 크기가 약간 다를 수 있으니, 침대추천 하기에 앞서 부연 설명을 해드릴게요.

 

 

현재 1개월 부터 6개월 정도의 미국 현지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을 수입해서 들어오기 때문에 가로 및 세로 사이즈가 국내 제품보다 클 수 있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프레임이 걱정되는데, 전 매트리스에 맞는 프레임을 루모스 업체에서 원가에 제작하니 비싼돈 주고 구입할 필요는 없겠더라고요.

 

 

그럼 어떤 침대추천 브랜드가 있는지 말해 드릴게요. 국내에서 수입매트리스 부분 가장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 일거라 생각하는 템퍼페딕 제품인데요. 메모리폼이라서 몸을 감싸는 느낌을 좋아 하는 분한테 추천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매트리스에 누웠을때 하중을 분산시켜주기 때문에 너무나 편안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답니다. 템퍼페딕 제품은 높이가 26cm라서 국내 사용자 분들 한테 딱 좋은 높이지 싶습니다.

 

 

두 번째 침대추천은 신혼부부들이 가장 선호한다는 씰리 제품인데요. 기존 메모리폼과 차별화가 있는 제품이랍니다. 스프링 타입이라 탄력이 좋아서 푹 커지는 걸 싫어 하는 분들 한테 호감도가 높은 상품이지 싶습니다.

 

 

스프링 타입이 오래되면 삐그덕 거리는 소음이 발생할 수 있는 단점이 있는데 씰리 스프링은 티타늄 소재 라서 수명이 길며, 소음 발생이 적다고 하네요. 씰리 제품은 총 4가지 타입이 있는데, 국내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할 만한 타입은 펌 타입이지 싶습니다. 소프트한 느낌이랄까요 ~~ 지극히 주관적인 부분이니 참고만 해주시기 바랍니다.

 

 

세 번째 스턴스앤포스터 제품인데요. 씰리 브랜드가 인수를 해서 한때 입에 오르락내리락 그후 오바마 대통령이 사용했다고 해서 또 오르락내리락 머 불만족 스러운 소문이 아닌, 고객이 많이 찾는다는 소문이니 씰리 회사의 입장에서는 만족스러운 홍보이지 싶습니다 ㅎㅎ

 

 

루모스 일산본점에서 체험할 당시에도 스턴스앤포스터 매트리스에서 체험하는 분들이 많았던 것도 다 입소문 이지 싶습니다.

그 다음 침대추천은 굿드림, 썰타 등이 있는데요. 미국내에서도 인기가 있는 브랜드 이기 때문에 국내에서도 많이 팔리고 있다고 매트리스 전문 컨설턴트 직원분이 말씀을 하시더라고요.

 

 

해외직수입 상품이다보니, AS 부분과 리퍼제품 아닌가 하는 불안함이 있을텐데요. 루모스 매장은 전혀 걱정을 안하셔도 되더라고요. 전국적으로 AS망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불안감은 접어 두어도 좋겠죠 ㅎㅎ

 

 

또한 매트리스 구입하는 고객에게 호텔침구세트를 원가에 제공 하는 이벤트를 실시 하고 있다고 하니, 가을 침실 분위기를 바꾸고자 하는 분들이 이번 기회에 한번 방문해보세요. 체험은 무료이기 때문에 부담감 없이 방문 가능하지 싶어요. 커피는 꽁짜 이며, 혹시 정보가 필요한 분들을 위해 주소와 홈페이지를 남겨 봅니다.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식사동 165-4

031- 965 -9944, 영업시간 :오전 10시 ~ 오후 7시(연중무휴)

 

 

2017/11/09 - [생활정보] - 침대브랜드 인지도 높은 제품 체험공간

2017/11/02 - [생활정보] - 수입매트리스 가격 편안함을 잡다

2017/10/26 - [생활정보] - 씰리매트리스 품질과 가격을 잡다

2017/10/19 - [생활정보] - 미국매트리스 사용해보면 그 진가를 알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