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육

집에서 키우기 쉬운 식물 다육

집에서 공기정화 및 분위기를 바꾸기 위해서 식물을 많이 키우고 있는데요. 일조량이 풍부한 가정 집이라면 어떤 식물이라도 키우기 쉬운데, 그렇지 못한 환경은 집에서 키우기 쉬운 식물 다육이를 키워보는 걸 추천 드립니다.

 

 

집에서 키우기 쉬운 식물 다육이는 첫째 그늘에서도 잘자란답니다. 일조량이 풍부하지 못해도 통풍과 환기만 따른다면, 어떤 위치에서도 잘자라 준답니다.

 

 

두 번째 부피가 작아서, 무겁지 않답니다. 일반 관엽은 매년 분갈이를 하려면 정말 힘든데요. 다육식물은 크기가 작기 때문에 분갈이도 쉽고, 이동성이 좋아서, 공부방, 침실, 거실 등 실내 분위기를 확 다르게 변신하게 해줄수 있는 소품으로도 만족도가 높답니다.

 

 

세 번째 한때 선인장이 전자파로 부터 보호 해준다고 해서 많이 키웠던 생각이 나는데요. 다육이도 선인장의 일종이다보니 어느정도 효과가 있지 싶어요. 또한 공기정화효과가 아주 탁월하답니다. 비염이 있는 아들 공부방 책방에 두면 심리적으로도 도움이 되면서, 공기정화효과 까지 있으니, 한번 키워보는 것도 좋지 싶어요. 어떤 분들은 한두개 나둬서 공기정화효과가 있겠어 하고 반문을 하시겠지만, 없는거 보다는 낫지 않을까요 ~~~

 

 

마지막으로 집에서 키우기 쉬운 식물 다육은 식물로 재테크를 할 수 있답니다. ^^ 설마 재테크가 될까 하는 분들도 있겠지만, 현재 저 또한 일년 정도 키우면서 많은 다육이를 중국으로 입양을 보내고 있답니다. 어떻게 재테크를 하지 하고 생각하는 분들이 있을텐데요.

 

 

매년 유행하는 다육이가 있는데, 얼굴이 예뻐진 아이들은 가격대 높기 때문에, 조금은 못난 아이들로 구입을 해서 일년정도 키워 판매 카페에 올려 판매를 하면 된답니다. 요즘은 판매 카페들이 많이 생겨서, 예쁘게만 키우면 고가에 거래가 된답니다. 2017년 인기 품종은 아메치스, 아이보리, 염미인, 문스톤, 후레뉴 그리고 오랫동안 키우고 있는 목대가 길쭉한 아이들이 고가에 거래가 된답니다.

 

 

집에서 키우기 쉬운 식물 인기 다육이를 검색하려면, 다음 검색창에 엑스플랜트를 치고 들어가서 인기판매 품종이 보인답니다. 또한 판매사이트는 다음 카페가 활성화 되었있기 때문에 조금만 검색하면 쭉~~ 나온답니다.

 

2017/11/10 - [건강] - 홍시 효능 및 보관법 알아보자

2017/11/09 - [건강] - 체리의 효능과 건강한 체리 선별방법

2017/11/08 - [건강] - 아보카도 효능과 관리방법

2017/11/07 - [건강] - 비타민c 음식과 효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