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침대브랜드 인지도 높은 제품 체험공간

결혼을 하거나, 집 분위기를 바꾸기 위해 가장 먼저 신경쓰는 공간이 침실이지 싶습니다. 침실은 나만의 휴식공간이나, 살면서 가장 오랫동안 머물러 있는 공간이기 때문이랍니다. 그런 소중한 공간중에도 가장 중요한 부분이 침대인데요. 침대에 누워 책도 보고, 피곤한 몸에 에너지를 불어 넣을 수 있는 그런 소중한 공간을 이왕이면, 분위기 있고 편안한 침대브랜드 인지도 높은 제품을 고른다면 더 큰 힐링 시너지를 얻을 수 있지 싶습니다.

 

 

전세계적으로 참 많은 침대브랜드가 있지만, 현재는 수백동안 매트리스 생활을 했던, 유럽이나 미국 제품을 가장 선호 하고 있답니다. 아마 실제 생활을 하면서, 불편한 점을 개선한 결과이지 싶은데요. 이런 경험들이 모여서 지금의 유명 브랜드 씰리, 템퍼, 스턴스앤프스터, 썰타, 굿드림 같은 제품들이 나오지 싶습니다.

 

 

과거 유명 미국 Top5브랜드를 직접 만나기 위해서는 해외직구를 통해 구입하거나, 국내에 공식체인점을 통해서 였는데요. 좋긴한데 가격인 부분 때문에 많은 분들의 선택을 받지 못한 부분이 있었는데, 현재는 포털에서 검색을 통해서 정보를 수집하면, 생각보다 착한 가격으로 명품 침대브랜드 인지도 높은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답니다.

 

 

 

오늘 소개하는 루모스 일산본점 할인매장도 착한 가격에 좋은 디자인, 편안함을 갖춘 미국 탑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공간중 하나랍니다. 저도 8년 정도를 국내 제품을 사용하다가 이번에는 사람들 입소문 중에 가장 좋다는 템퍼페딕 제품에 대한 관심이 없었다면, 아마 이런 공간에서 무료체험을 통해 좋은 품질을 착한 가격에 만날수 있었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템퍼페딕이라는 제품을 한달정도 구입해서 느낀점은 와 이렇게 편안할 수 있지, 나를 감싸주는 느낌과, 아늑함 그리고 따뜻함을 몸소 느끼고 있답니다. 특히 메모리폼의 특징인 몸의 하중에 따라 굴곡이 달는다는 건 정말 대단한 기술이지 싶었답니다. 더구나 해외직구 대비 20 ~ 43% 정도 싸게 판매하고 있어서 해외직구보다 싸게 구입했다는 사실도 지금 생각하면 행운이지 싶었답니다.

 

 

참  편안한 건 말할 필요도 없이 당연했다면, 국내에서 판매하고 있는 매트리스보다 넓어서 더 좋아다는 걸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아마 미국내에서 판매하고 있는 정품제품을 직접 수입했기 때문입니다.

국내 제품과 달라서 리퍼아닌가 하는 생각을 하실 분들도 있었을텐데, 루모스 일산본점 전문 매니저 분한테 물어보니, 미국내에서 1개월에서 6개월 사이 제품을 판매한다는 말씀을 하셨답니다.

 

 

우왕 정품 신제품과 매트리스 넓이 더 넓고, 가격은 착하고, 거기다가 매트리스 구매하는 분들에 한에 20만원 상당의 사은품 또한 결혼시즌 가을에 신혼부부 추가 5% 할인까지 해준다고 하니, 굳이 비싼가격에 살 필요가 있을까 싶습니다.

 

 

루모스 정품인증 공식 할인매장에 놀러 가시면 눈치 볼 필요없이 마음것 체험을 할 수 있어서 좋았고, 체형 및 수면습관에 맞는 침대브랜드를 추천해주어서 좋았답니다.

이정도면 왜 좋은 공간인지 아시겠죠. 그래서 2017년 브랜드파워 대상을 수상 받았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참 미국직수입 이라고 해서 AS 걱정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저 또한 이부분이 가장 걱정이었는데, 루모스 할인매장은 전국적으로 AS망을 보유 하고 있어 사후관리가 확실하다고 합니다.

 

 

 

 

이렇게 쓰고 보니, 참 괜찮다. 주위에 침실 공간을 바꾸는 분들이 있으면 추천해주고 싶다는 생각을 해보며, 마무리 할까 합니다. 브랜드 마다 매트리스 성능은 직접 체험하는 걸 추천 드립니다. 저 또한 공부를 하고 가긴 했지만, 이론으로 느끼는 것 보다 직접 체험하는 게 확실히 더 좋다는 것 잊지마세요.

 

 

 

참 국내에서 판매되는 가격 정도는 확인하고 가신다면, 왜 루모스 할인매장에서 판매되는 상품들이 착한지 아실거예요 ^^

 

 

마지막으로 가격정보 와 메모리폼, 라텍스, 스프링 타입의 특징 정보는 알고 가시면 좋을거 같아 예전에 올렸던 포스팅 링크와 홈페이지 주소 연락처를 알려드리면 마무리 할까 합니다. ~~

 

 

 

 

2017/11/02 - [생활정보] - 수입매트리스 가격 편안함을 잡다

2017/10/26 - [생활정보] - 씰리매트리스 품질과 가격을 잡다

2017/10/19 - [생활정보] - 미국매트리스 사용해보면 그 진가를 알수 있다

2017/10/10 - [생활정보] - 메트리스 추천 미국 Top5 브랜드 직구보다 싸게 구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