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수입매트리스 가격 편안함을 잡다

많은 분들이 수입매트리스에 관심은 있지만, 가격이 비싸고 AS 문제 때문인지 구입은 하고 싶지만, 먼가 찜찜함 때문에 국내 브랜드를 많이 이용하는 거라 생각합니다. 저 또한 8년 이상 사용을 하고 있는 침대가 있지만, 매트리스 고장 때문에 AS를 받은 적은 없기에, 가격적인 매리트만 맞는다면, 이번에는 수입 매트리스 쪽으로 눈을 돌려볼까 고민중입니다.

 

 

유명 미국 탑5 브랜드가 어떤게 있는지 확인을 해보니, 템퍼,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굿드림, 썰타 등의 브랜드가 많이 보이더라고요. 머 미국내에서도 인지도 있는 제품이다 보니 국내에서도 인기가 있는 건 당연한 거겠지만, 가격적으로 과연 국내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과 경쟁할 수 있을까 하고 제품 가격을 알아보았더니, 허걱 가격이 더 낮은 제품도 있다는 사실에 놀라웠답니다.

 

 

단 백화점이나 국내 공식대리점에서 판매되는 상품은 제 생각대로 가격대가 높았지만, 요즘 핫 세일을 많이 해서 그런가 국내 브랜드와 차이가 많이 나질 않았답니다.

 

 

제가 돈이 많다면 고민없이 지르겠지만, 그게 아니기 때문에 제가 가지고 있는 금액으로 정품 인증 받은 수입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으면 좋기 때문에 해외직구 말고 국내에서 직접 제품을 눈으로 보고, 누워볼 수 있는 매장이 없는지 검색을 해보니, 루모스 매장이 눈에 띠더군요.

 

 

리퍼제품도 아닌 미국(Made in USA)제품, 그것도 1~6개월 정도 밖에 안된 제품을 해외직구대비 최저 20% 최고 40%의 할인률로 만날 수 있다는 사실에 놀라웠답니다.

 

 

어떻게 그렇게 낮은 가격으로 판매를 할 수 있지 생각을 해보니, 유통망을 간소화 했기 때문이지 싶더라고요. 가격은 제가 원하고 있는 수준에 도달했지만, 과연 AS 문제는 해결이 될 수 있을까 하고 매장 직원분 한테 물어보았더니, 전국적으로 AS망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그건 걱정 하지 말라는 말씀에 여기서 확실히 구입해야 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답니다.

 

 

그럼 수입매트리스 중에 어떤 제품이 저한테 맞을까 체험을 해보니, 메모리폼 제품인 스턴스앤포스터, 템퍼, 굿 드림, 썰타 등의 브랜드가 제 몸에 맞는거 같더라고요. 누워보니 예전 사용하고 있던 침대와는 전혀 다른 느낌이랄까요. 아마 스프링 제품과 조금은 차별이 있어 보이더라고요.

 

 

메모리폼 형식의 침대에 누워보니 아늑함과, 내몸을 감싸주는 느낌이랄까요. 머 인터넷으로 메모리폼 제품을 찾아보면 많은 정보가 나오지만, 글로 읽는 정보와 직접 체험하는 정보는 약간 다르더라고요. 정말 수입매트리스 침대는 직접 체험을 해야 한다고 강력히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루모스 일산본점 매장에서는 가을 맞이 신혼부부 이벤트로 추가 5%할인과, 매트리스 구입하는 모든 분들에게 20만원 상당의 고급사은품을 준다고 하니 한번 마실 가신다고 생각하고 구경가보는 것도 좋겠죠 ~~

 

 

서울과 가까운 일산에 자리잡고 있으니, 유명 브랜드 침구도 구경하고 일산 호수공원에서 늦가을 가을단풍 구경도 해보심 어떨까합니다. 참 루모스 매장은 2017년 브랜드파워 대상을 받았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