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cj one 10월 이벤트로 Mnet 무료듣기

일주일에 투썸 매장을 몇번을 방문 하면서도 포인트 적립을 생각하지 않았다가, 우연히 cj one 카드를 사용해서 적립하면 된다는 걸 알게 되었답니다. 예전 부터 알고는 있었지만, 카드를 들고 다니기도 귀찮고 해서 적립을 포기 했는데, 지인들이 카드 포인트 적립 받는 매장이 많다고 해서 알아보았더니, 허걱 제가 많이 가는 계절밥상과 Mnet 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답니다. 몇년을 사용했는데, 그동안 적립하지 못했던 포인트가 너무 아깝다는 생각을 했답니다. 머 이제라도 늦지 않았다 싶어  모바일 앱 카드를 다운 받으러 들어 갔더니, 제가 좋아하는 cj one 10월 이벤트 Mnet 무료 이용 쿠폰을 받을 수 있는 강력 이벤트를 하고 있었답니다.

 

 

cj one 10월 이벤트로 Mnet 전곡을 무료로 6개월 사용할 수 있었는데, 이게 cj one 10월 한달만 쿠폰이 발급 된다고 하니 꼭 기간내에 신청하시기 바라며, 혹시 이용쿠폰 받는 방법을 모르는 분들이 있을 거 같아 방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쿠폰 받기 전에 모바일 씨제이 앱 과 엠넷 앱이 핸드폰에 다운로드 되어 있어야 합니다.

 

쿠폰 발급 순서는 아래 순서로 대로 실행해 주시면 된답니다.

cj one 앱을 실행하기  --->  앱 중간 부분에 Mnet 인기가요 6개월 무료 등자 배너를 클릭 

 

 

배너를 클릭하셨다면, 아래 사진 처럼 당신의 ONE 하는 음악 배너가 보인답니다. 스트리밍 100회 × 6개월 무료 이용 배너 아래 무료 이용권 확인하기 버튼을 눌러 주세요

 

 

 

 

무료 이용 확인 버튼을 클릭하시면 엠넷닷컴 쿠폰 번호를 확인하세요 창이 보이면 번호를 복사해두세요. 그런 다음 바로 하단에 보이는 엠넷 쿠폰 등록 바로가기를 눌러 주세요

클릭하고 엠넷으로 들어가면, 로그인 창이 뜨면 씨제 회원가입한 걸로 로그인 하시면 된답니다.

 

 

로그인이 되셨다면 바로 엠넷앱 메인 화면이 보이면 상단에 얼굴 모양을 클릭하세요 그럼 쿠폰 등록하기 버튼이 보이면 아까 복사한 번호를 입력하면 cj one 10월 이벤트로 Mnet 모든 음악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답니다. 꼭 10월 31일까지 등록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