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씰리매트리스 품질과 가격을 잡다

날씨가 추워지다 보니, 주말 같은 경우는 침대에서 있는 시간이 많아 지고 있답니다. 특히 가을과 겨울 사이에는 보일러를 틀고 바닥에 눕기도 애매하니, 더욱 침대에 머물고 있는 시간이 늘어 낫는데 저희집 침대매트리스가 오래돼서 그런가 오랫동안 누웠있으면, 어깨쪽과 엉덩이 부분이 꺼져서 조금 불편하고 움직일 때마다 소리도 나는 거 같고 해서, 이참에 겨울이 오기 전에 매트리스 하나 장만 해볼까 해서 어떤 브랜드가 있는 정보를 찾아보았는데, 허걱 정말 많은 브랜드가 나오더군요.

 

 

 

 

예전에는 국내 제품만 알고 있었는데, 온라인의 발달과, 각종 연예인 및 방송에서 해외 유명브랜드 상품들이 보이면서, 국내 소비자가 분들도 관심을 가지다 보니, 이제는 해외직구 또는 정품 인증 병행 수입 절차를 받고 전문적으로 할인가격으로 판매하는 루모스 전문매장들이 많아 져서 선택의 폭이 넓어 졌답니다.

 

 

 

 

특히 예전에는 해외 직구 제품 같은 경우 가격은 착한데, AS 문제 때문에 구입하는게 부담되었는데, 요즘은 리퍼상품이 아닌 정식 제품 판매 및 AS 부분까지 해결, 거기다가 해외직구 보다 20 ~ 40%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고 하니, 굳이 비싼 돈 주고 구입할 필요가 있을까 싶습니다.

 

 

 

 

그럼 해외 유명 브랜드 중에 미국 TOP에 머가 있을까 찾아보니, 씰리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템퍼, 굿 드림 상품이 인기가 있었고, 대부분 메모리폼을 사용하고 있었으나, 씰리매트리만 본넬 스프링 방식을 사용 하고 있어 호기심에 제품 조사를 해보았더니, 현재 저희집에서 사용하는 매트리스랑 구조가 같았답니다. 현재 8년을 사용하고 있으니, 스프링형의 단점 내구력 문제는 없을거 같아, 같은 방식의 씰리제품을 구매하기로 했답니다.

 

 

 

 

단 본넬 스프링 방식을 고집하는 이유가 멀까 정보를 찾아보니, 본넬 스프링 방식의 장점인 반발력과 뒹굴뒹글 하기 좋으며, 무게가 가볍다 보니 청소하기도 편하고, 강도 선택을 다양하게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더라고요. 이런 장점 때문에 해외에서는 5성급 이상의 호텔에 공급을 하고 있지 싶습니다.

 

 

 

 

참 씰리제품은 등급이 아주 많은데요. 보통 고급제품은 A3 이며, A2, A1 제품 같은 경우는 미국내에서도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었답니다.

 

 

 

 

등급 차이는 스프링 개수나, 두께의 차이로 매겨진다고 하니, 꼭 확인하셔야 하는 부분이며, 꼭 전문매장에 가기 전에 꼭 내가 원하는 제품에 대해 기본 지식을 가지고, 루모스와 같은 정품 병행수입을 하는 전문 매장을 찾아가서 체험을 꼭 해보시고 고르라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저 또한 루모스 일산본점 매장을 방문해서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과 어떤 차이점이 있고, 왜 가격대가 낮은지 비교 설명과 체험을 하고 왔는데요. 직접 눈으로 보고, 기본 정보를 듣고 보니, 굳이 비싼 돈을 주고 살 필요가 업겠더라고요. 특히 씰리매트리스는 다양한 제품이 너무나 많았는데, 그중 국내에서 가장 인기가 있다는 하이브리드 제품에 누워 보았는데요.

 

 

 

 

허걱 메모리폼 타입과 씰리 특유의 티타늄 스피링 장점을 한번 느낄 수 있었고, 크기에 또 한번 놀랐답니다.

보통 국내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가로 사이즈가 대략 160cm 정도 인데, 미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라서 그런가 가로사이즈가 무려 190cm 정도 될 거 같은 넓이 였답니다.

 

 

 

 

아들이랑 씨름을 해도 될 정도로 넓었답니다. 여기서 잠깐 프레임을 걱정 하는 분들이 있을텐데요. 루모스 일산매장에서는 매트리스 구입하는 분들에 한해 공장에서 직접 원가에 제작해준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씰리매트리스 제품별 특징을 알려드리면, 마무리 할까 합니다.

총4단계가 있는데요. 첫 번째 울트라 플러쉬는 가장 부드럽고 소프트한 제품입니다. 두 번째 플러쉬는 약간 소프트하다는 느낌이구요. 세 번째 쿠션 펌은 매트리스 압력이 단단해서 그런가 국내에서도 인기가 가장 크다고 합니다. 네 번째 펌 타입은 가장 소프트한 느낌의 레벨이라고 하니 참고하셔서 내 몸에 맞는 제품을 고르시기 바라며, 꼭 시각, 촉각 그리고 누웠을 때 내 몸을 지지 할 수 있을 정도의 텐션인지 확인하시고, 이왕이면 한분에 미국 TOP 제품들을 볼 수 있는 루모스 일산본점과 같은 매장에서 체험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루모스 일산본점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1 ~6개월 이내 정품이며, 전국적으로 대리점이 많아 AS 부담도 덜하니 한 번 마실 가신다고 생각하고 방문해보세요. 사장님 및 직원 분들도 너무 친절하니 부담가지지 않아도 되겠더라고요. 체험 무한대로 할 수 있어요.

혹시 제품에 대한 정보를 더 얻고 싶은 분들을 위해 링크주소를 남겨 봅니다.

 

 

http://www.lumosbed.com

 

 

 

2017/10/19 - [생활정보] - 미국매트리스 사용해보면 그 진가를 알수 있다

2017/10/10 - [생활정보] - 메트리스 추천 미국 Top5 브랜드 직구보다 싸게 구입하기

2017/10/07 - [생활정보] - 템퍼매트리스 정말 말도 안되게 편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