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톨릭관동대학교

가톨릭관동대학교 광고홍보학과 캡스톤디자인 전문가 취업 특강

가톨릭관동대학교 광고홍보학과(학과장 이제영, 홍창의, 유현중, 정현주 교수)는 9월 28일(목) LINC+사업단이 지원하는 "캡스톤디자인 전문가 취업 특강을 개최했다. 이번 특강은 가톨릭관동대학교 광고홍보학과 4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졸업 작품 전공 수업인 캡스톤디자인과 관련하여 오전과 오후 두 가지 프로그램을 각각 실시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1시까지 창조관 406호에서 진행된 '전문가 특강'에서는 코리아다큐 권순철 대표를 초청하여 'Priemier Pro' 프로그램 시연 및 실습시간을 가졌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졸업 작품 제작 과정에 있어 영상 편집 역량을 기를 수 있었다.

또한 오후 2시부터 약 4시간 동안 가톨릭관동대학교 청송관 216호에서 '취업특강'이 이었졌다. 광고 분야의 전문가(NHN 신인수 AD, the one C&C 코리아 이현석 AE)를 초빙하여 광고업계 동향 및 취업에 관한 강연과 자유토론을 진행했다.

 

 

 

이번 기회를 통해 학생들은 졸업 작품 준비에 필요한 전문 지식 습득은 물론, 전문가들의 조언을 바탕으로 취업 동향과 관련 분야 정보를 공유함으로써 졸업 후 진로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습득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

 

2017/09/27 - [가톨릭관동대학교] - 가톨릭관동대학교 김지은교수(영어교육과) Marquis Who's Who 평생공로상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