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자동차 배터리 방전 고생하지 말고 긴급출동 부르세요

자동차를 운행하면서 가장 당황스러운게 타이어펑크, 자동차 배터리 방전, 그리고연료부족 등이 발생했을때 어떻게 처리를 할지 생각이 나지 않을때 입니다.

특히 달리던 차 바퀴가 펑크 또는 출근하려고 차 시동을 걸때 배터리 방전이 되었을때 정말 당황스럽죠 . 이럴때는 당황하지 말고 본인이  자동차보험 가입한 곳으로 전화를 하시면 되는데요. 가끔 전화번호가 생각나지 않거나 새벽일 경우 접수가 가능할까 하는 생각들을 많이 하더라고요.

 

저 같은 경우도 이주전에 일주동안 비가 오는 바람에 급작스런 방전으로 인해서 출근을 해야 하는데, 시동이 걸리지 않고, 출근시간은 다가오고 그것도 새벽시간에 자동차 배터리 방전으로 고생을 했던 기억이 나는데요. 처음에는 너무 당황스워서 이거 어쩌지 순간 긴급출동 서비스 신청을 하면 되겠다 싶어 전화를 걸려고 하는데 시간이 새벽 6시 30분 ㅠㅠㅠ 접수가 될지 의문스러웠지만, 혹시나 하고 전화를 걸었더니, 헉 벨이 몇번 울리더니 바로 접수가 되었답니다.

고객센터에 접수를 한지 2분이 지나니, 고장난 차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곳에 위치한 서비스센터 기사님과 연결, 새벽인데도 친절하게 오셔서 깨끗하게 시동을 걸어 주셨고, 이때 알았죠 긴급출동은 모든 회사가 365일 24시간이었다는걸 확인하는 순간이었답니다 ㅎㅎ

그럼 대표적인 두회사 서비스 내용 및 전화번호를 알려드리면서 자동차 방전 때문에 고생하지 말고 긴급출동 서비스 이용에 대한 포스팅을 마무리 할까 합니다.

가장 삼성화재 다이렉트 긴급출동인데요. 전화번호는 1588-5114 입니다.보통 자동차 고장출동 요청을 하기 때문에 ARS 2번을 신청하면 된답니다.

 

 

삼성화재 서비스 내용

현대하이카긴급출동 : 1588-5656, 365일 24시간

서비스내용

 

 

제가 가입한 삼성화재 긴급출동은 6회 서비스를 받을수 있었답니다. 현대해상에 가입한 분들은 꼭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셔서 일년에 몇년 가능한지 확인하셨다가 서비스 이용을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