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톨릭관동대학교

가톨릭관동대학교 2016 CKU 공학페스티벌 현장을 다녀오다

 

가톨릭관동대학교 공과대학, 의과대학(의료공학과), 공학교육혁신센터에서는 11.15(화)~11.18(금) 삼일간 랜드마크 건물 창조관 지하1층 대강당 및 로비에서 "제10회 CKU 공학 페스티벌"을 개최했답니다.  이번 2016 CKU 페스티벌은 공학교육혁신센터 사업의 일환으로 개최 되었으며, 이번 행사는 혁신적인 공학교육과정 운영의 질적 향상 결과를 공유, 지역 사회와 연계,확산하기 위해 기획되었답니다.

 

가톨릭관동대학교 2016 CKU 공학페스티벌 첫 날에는 개막식과, 창의적 종합설계경진대회 시상 및 작품을 전시하였으며,  전시물은 학생들의 열정이 고스란히 묻어나서 그런가 너무 멋졌답니다.

 

 

2일차와 3일차에는 학생들의 공학페스티벌 작품 전시 및 학과별 품평회가 실시 되었으며, 기간 동안 학생들의 다양한 욕구에 부흥하고 창의,융합형 글로벌 공학인재를 배출하기 위하여 캡스톤 디자인 및 취,창업을 위한 세미나도 실했답니다.

 

가톨릭관동대학교 2016 공학페스티벌은 공학 및 비공하계열 학생들이 공학에 대한 흥미와 창의력을 이끌어내기 위해 '창의적 아이디어 제안' 프로그램을 운영함으로써 재학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답니다.

이번 가톨릭관동대학교 메인 꽃 '2016 창의적 종합설계 경진대회'는 공과대학 및 의과대학(의료공학과) 3, 4학년 학생 440명 111개 팀이 수개월간 제작한 설계 작품이 전시되었으며, 볼거리가 많은 성공적인 공학 페스티벌 이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