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톨릭관동대학교

가톨릭관동대학교 2016 영동지역취업축제 JOB DREAM FESTIVAL 개최 소식

 

가톨릭관동대학교 대학창조일자리센터(원장 유승동 교수)는 11월 9일(수) 12:00 ~ 17:00 가톨릭관동대학교 랜드마크인 창조관 개관기념 영동지역 취업박람회 "JOB DREAM FESTIVAL"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취업박람회에서는 대기업, 중소기업, 벤처기업 등 40여개 업체가 참가하며 현장채용면접을 실시한다. 영동지역에 소재하는 그룹사가 기업설명회(8개사)를 개최하여 기업의 인재채용과 기업홍보에 대한 설명을 진행하며, 이력서 자기소개서 클리닉, 이력서 사진촬영, 이미지코칭, 지문적성검사 등 부대행사를 통하여 취업을 희망하는 대학생들에게 자신의 스펙이나 전공에 맞는 일자리를 소개하고 현장면접을 통한 채용까지 ONE-STOP으로 지원 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고용노동부와 지자체(강원 도청, 강릉시), 가톨릭관동대학교 대학창조일자리센터,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가 지원하는 대학창조일자리센터 지원 사업으로 영동지역 대학생의 취업과 정부정책 홍보 및 창업홍보를 통한 청년 실업해소에 목적이 있다.

 

 

이번 취업박람회는 행사위주가 아닌 알차고 성과 있는 취업박람회를 위한 기획으로 취업해소에 도움을 주는 성공적인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자세한 JOB DREAM FASTIVAL 영동지역 취업박람회  문의는 가톨릭관동대학교 대학창조일자리센터 이정연 컨설턴트에게 문의, 위치는 공학관 1층 104호, 전화번호는 033-649-7159 입니다.

박람회 참가자에게는 이벤트 쿠폰 제공 및 선물증정도 있다고 하니 많은 참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