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 몬스터도감 자동사냥 및 스킬수동 설정 방법

두 번째 리니지2 레볼루션 몬스터도감 코어 작업에 관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좋아 하는 게임이 생기면, 끝을 보는 성격이라, 다른 분들을 망했다고 떠나는데 전 더 재밌다고 달려드니 하하 참 아이러니 합니다. 리니지2 레볼루션 시작과 동시에 시작을 했는데요. 무과금으로 게임을 하다 보니, 레업도 느리고, 몇달이 지나서야 배경템을 입게 되었답니다. 단 인첸 및 방어구 레벨 올리는데 아덴을 다 쓰다보니, 완전 거기 수준입니다. 슬슬 즐긴다는 생각으로 하고 있는데, 레벨에 맞지 않게 전투력이 약해 지다보니, 이부분이 약간 거슬려 어떤 능력이 떨어지는 확인을 해보니 집혼석, 몬스톤도감 코어 능력이 떨어지더라고요.

집혼석이야 레벨업을 하는데 돈이 많이 들어가지만, 리니지2 레볼루션 몬스터도감 코어 작업은 순수 노가다 이기 때문에 먼저 코어 작을 하기로 결정하고, 몬스터 수와 리젠이 빠른곳 부터 클리어 하기로 결정 하고 작업을 하는데, MP물약과, 자동스킬이 지정되다보니, 잡는 속도가 느리더라고요. 순간 스킬 창을 수동으로 설정하고 MP물약 설정 및 정탄 해재를 선택하고 자동사냥을 해두니, 이건 머 돈도 절약되고 몬스터도감은 하루에 하나씩 클릭어 할 수있고 진작 이 작업을 왜 안했는지 그래도 레벨을 최대한 높게 만들어 놓고 저렙 사냥터에서 몬스터도감 코어 작업을 하니 이렇게 아덴도 안들어 가고 시간 몬스터 잡는 속도가 빠르니, 코어 나오는 시간대만 잘이용하면, 시간당 40-50개는 작업할 수있었답니다.

그럼 리니지2 레볼루션 몬스터도감 코어 작업 자동사냥과 스킬 수동 설정에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가장 먼저 아래 사진을 보시면, 빨간 상자안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캐릭터 아이콘이 보인답니다. 캐릭터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스킬 아이콘 바로 보일거예요. 그럼 스킬을 클릭하세요.

 

 

 

클릭을 하셨다면, 아래 이미지가 표시 된답니다. 빨간 박스 마다 동그라미 창이 보이는데 그곳을 클릭하시면, 동그라미 안에 색이 들어가면서 자동 스킬시전이 된답니다. 반대로 동그라미 안에 색이 없다면 수동으로 스킬 시전을 해야 겠죠.

 

마지막으로 리니지2레볼루션 자동사냥이 가능한 게임 입니다. 세팅은 아래 사진에 보이듯이 AUTO 부분을 눌러 주시면 된답니다. 저레벨 사냥터에서 코어 작업시 수동을 스킬을 사용하면, MP물약과 정탄 소비가 안 되기 때문에 무과금으로 게임을 하는 분들 한테 큰 도움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내 캐릭터가 강하지기 위해서는 몬스토도감 코어 작업은 필수 인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