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톨릭관동대학교

가톨릭관동대학교 실용음악학과 이시현, 조우정 열린음악회 출연 소식

가톨릭관동대학교 실용음악학과 이시현(4학년), 조우정(2017년 졸업생) 학생이 지난 7월 16일(일) 방송된 KBS-1 '열린음악회'에 코러스로 출연 했답니다.

 

 

두 학생은 가톨릭관동대학교 박기영 실용음악학과장이 몸담고 있는 '그룹 동물원'의 코러스를 맡아 '널 사랑하겠어', '변해가네', '시청 앞 지하철역에서' 등의 히트곡을 연주 많은 관객들의 박수를 받았답니다.

 

 

KBS-1 열린음악회는 1993년 부터 대한민국의 음악 쇼를 이끌어오고 있는 대한민국 음악 쇼를 이끌어오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음악프로그램으로써 이날 1159회 편에는 '그룹 동물원'을 비롯하여 존박, 김연자, 캔, 거리의 시인들, 장미연관 등 다양한 세대와 장르를 대표하는 스타들이 대거 출연하여 스페셜한 무대를 선사했답니다.

 

 

가톨릭관동대학교 실용음악학과 이시현, 조우정 학생은 지난 2015년부터 3년째 그룹 동물원의 코러스를 맡아 수십 회의 방송프로그램과 공연에 출연해왔으며, 2017년 하반기에도 '대구포크페스티벌(7월)과 '평창스케셜올림픽 뮤직&아트 페스티벌(8월)','파주포크페스티벌(9월)'등의 대규모 뮤직페스티벌을 비롯하여 많은 방송과 공연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특히 가톨릭관동대학교 실용음악학과 조우정 학생은 코러스 활동뿐만 아니라 실용음악학과 재학생들과 함께 5인조 보컬 앙상블 팀 '오계절'을 결성하여 자신의 음반을 녹음 중에 있는데, 8월 초에 음원이 발표되면 본격적으로 팀 활동을 병행할 예정에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