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레볼루션 몬스터도감 디온목초지 코어 작업하기

Posted by 관심과집중 다육짱
2017.07.16 01:37 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이 나온지가벌써 반년 이상이 지나고 있는데요. 가끔 스트레스 풀기에는 딱이 게임이라 아직 까지도 재밌게 하고 있답니다. 초창기 많은 분들이 모여 들어서 접속하기도 힘들었는데요. 요즘은 몇가지 문제 때문에 많이들 접은 상태더라고요. 특히 인첸, 캐릭밸런스,콘텐츠 부족 등의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더이상 새로운 유저는 없을거 같다라는 생각은 들지만, 그래서 무과금으로 레벨 올리는 재미도 솔솔하니 너무 스트레스 받지 않고 했으면 합니다. 

그럼 제목 그대로 몬스터도감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작년 겨울인가 처음 리니지2레볼루션을 시작했는데요. 그때는 몬스터 잡기, 일일퀘스트 던전만 돌았답니다. 그것만 해도 레벨이 너무 잘올라서, 이렇게 레벨을 올려주면 나중에 콘텐츠 부족으로 망할수 있을텐데 하는 걱정이 들기 까지, 근데 180레벨을 찍고 나서는 일일 퀘스트를 진행하려니, 캐릭터 공격력이 낮아서 자동사냥이 불가능 하게 되었답니다. 그래서 어떤 부분이 문제일까 하고 확인을 하니, 몬스터도감 코어 작업이 단계가 완전 최하위 등급이더군요. 진작 작업좀 할걸 하는 후회는 들지만, 지금 부터라도 필수 코스의 코어 작업을 하면 되겠다 싶어, 몬스터도감 정리를 하는 디온목초지가 코어 물리공격력, 마법공격력 작업을 하기에 딱좋더라고요. 코어 작업을 하면서 느끼는거지만, 몬스터 숫자가 적으면 정말 코어를 모으기가 정말 힘들더라고요.

 

 

그럼 디온목초지에서 어떤 몬스터를 잡으면 , 물리공격력과 마법공격력을 올리는지 알려드릴게요. 이부분은 꼭 작업하기 바랍니다.

가장 먼저 C급 몬스터 불크 코어 작업인데요. 불크만 잡으면 시간이 엄청 걸리는데 주변에 브래카오크잠입병을 잡아주면 불크코어를 모을수 있답니다.

 

 

 

그 다음 C급 물리방어력, 마법방어력을 바로크 코어 작업은 주변에 브래카오크수색병을 잡아 주세요.  두가지 몬스터 몹이 C급이지만, 5레벨 까지 올리면 나름 공격이 많이 올라가더라고요.  특히 몬스터 개체수가 많이 리젠 되기 때문에 빨리 모을수 있어요

 

 

관통 수치를 높이는 크러쉬 코어 작업은 레토 리자드맨 경비병을 잡으시면 금방 단계를 높일 수 있을거예요 ^^ 저레벨이지만, 공격 수치를 높이는데 정말 중요한 스킬이기 때문에 중요한 사냥터 인듯 합니다.

 

코어가 잘나오는 시간대가 있을까요? 제가 일주일 해본 결과 있더라고요. 새벽 6-7, 오전 9-11, 저녁5-7, 밤10-11  정도에 작업을 하시면, 보통 40개 이상은 모으는거 같더라고요. 작업 하는사람이 많으면 채널 변경을 해보세요. 저랩 사냥터라서 스킬은 빼고 작업을 하시면 더 빠르답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