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톨릭관동대학교

가톨릭관동대학교 CG디자인학과, '2017년 커뮤니케이션 국제공모전' 수상 소식

가톨릭관동대학교 CG디자인전공 최진혁 학생(CG디자인전공, 16학번)은 지난 6월 30일 사단법인 한국커뮤니케이션디자인협회가 주관하는 '2017 커뮤니케이션 국제공모전'에서 학회장상을 수상했다. 수상은 코리아디자인 6층 컨벤션홀에서 진행되었다.

 

 

수상한 작품은 디지털미디어부문의 영상 작품으로 '계속되는 나라(Continued World)라는 미지의 공간이라는 주제를 디지털 합성을 통해 미학적으로 잘 승화시켜서 창의성, 혁신성, 함축성, 영감 등의 탁월한 아이디어로 완성도 높은 영상 작품이라는 평을 받았다.

가톨릭관동대학교 CG디자인전공 최진혁 학생 외에도 김주연, 김지민, 서현지, 신태현 학생은 특별상을 수상하였고, 7명의 특선과 20여명의 입선 수상이 있는 등 대거 수상의 쾌거를 이루었다.

 

가톨릭관동대학교 나소미 학과장은 이번 국제 공모전을 계기로 자신의 실력을 가늠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길 바라고, 학업에 있어 동기 부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으며, 2018년 수시모집에 우수한 인재가 가톨릭관동대학교 CG디자인학과에 문을 두드리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2018년 수시모집은 2017년 9월 11일(월) ~ 9월 15일(금) 18:00 까지 이며, 접수방법은 인터넷 접수 및 방문접수가 가능하며, CG디자인학과는 VERUM전형 8명, 교과일반전형 5명, 농어촌학생 특별전형, 기회균형 특별전형 등 총40명의 우수 인재를 모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