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관련

구글 애드센스 수익 SC제일은행 계좌 있는 분들은 은행 안가도 되요 ^^

티스토리를 하면서 가장 재밌는 건 애드센스 광고게제를 통한 수익 창출이지 싶다. 머 수익만을 위한 포스팅이 되면 재미없겠지만, 좋아하는 콘텐츠로 기록을 남기면서, 용돈을 벌수 있다는 사실이 너무 신기하면서도, 처음으로 지급받은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을 보면서 입가에 미소가 생기면서, 이돈으로 울아들  장난감 하나 사줄수 있다는거에 더 기분이 좋다.

 

 

구글 애드센스는 100달러가 되야, 광고 수익을 계좌로 받을 수 있답니다. 100달러가 넘으면, 은행계좌 개설을 통해 수익을 지급 받는답니다. 오늘 소개하는 SC제일은행은 300달러 이하 일경우 수수로 발생하지 않는답니다. 다른 은행은 10달러 정도의 이체 수수료가 발생하니, 수입이 소액일 경우 SC제일은행이 가장 좋을듯 합니다.

 

그럼 은행개좌 계설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SC제일은행 계좌가 있다면, 굳이 갈필요는 없어요 사용하고 있는 계좌를 그냥 지급계좌에 연결하면 된다는 사실을 은행에 가서 알게되었답니다. 머 광고 수익이 많은 분들은 외화용 외화종합통장을 계설해서 달러가 가치가 높을때 환전을 하면 더 수익이 나겠지만, 소액일경우 바로 달러를 한화용 입출금 통장으로 받을수 있답니다.

SC제일은행 계좌가 없는 분들은, 한화용 입출금통장 혹은 외화용 외화종합통장을 개설해야 합니다. 인터넷뱅킹 및 출금 카드는 당연 신청 하셨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