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톨릭관동대학교

그룹 동물원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 콘서트 소식

가톨릭관동대학교 실용음악학과장 박기영 교수의 그룹 "동물원"이 2017년 6월 16일 (금) 저녁 6시 30분 부터 8시까지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 썬큰광장에서 <감성터치! 어쿠스틱 포크그룹 동물원> 콘서트 소식이 있답니다. 이번 공연은 환우들과 지역주민들을 위해 국제성모병원에서 주최하는 문화행사로써 박기영 교수를 비롯한 그룹한 그룹 "동물원" 멤버들의 재능기부로 마련 되었답니다.

 

 

그룹 동물원은 1988년 1월 데뷔하여 30년째 한국대중음악을 대표하는 포크 그룹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그들만의 독특한 노랫말과 음악 색깔로 오랜 시간 변치 않는 사랑을 받는 우리시대 가장 서정적이고 완성도 높은 포크 뮤지션으로 평가받고 있는 팀이랍니다. 특히 2015년 부터는 가톨릭관동대학교 실용음악학과 학생 두 명이 팀의 코러스로 참여하여 그룹 "동물원"의 사운드에 신선한 젊음을 더하고 있습니다

 

 

팀의 리더인 가톨릭관동대학교 실용음악학과장 박기영 교수님은 "장미의 계절인 6월, 1년 중 가장 낭만적인 이 초여름 밤에 저희 "동물원"의 음악과 함께 도시의 서정과 추억의 감성에 젖어보시기를" 바랬다. 공연에서는 <거리에서>, <변해가네>, <흐린 가을하늘에 편지를 써>, <혜화동>, <시청 앞 지하철역에서>, <널 사랑하겠어> 등 그룹 "동물원"의 수많은 히트곡들뿐만 아니라 <동물원 2집)까지 "동물원"의 멤버로 함께 활동했던 故 김광석의 주옥같은 노래들도 연주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