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톨릭관동대학교

가톨릭관동대학교 방송연예학과 17학번 팽현숙, 알짜왕 프로그램 촬영 소식

가톨릭관동대학교 방송연예학과에 제가 좋아하는 방송인 팽현숙씨가 17학번으로 입학했다는 소식이 들렸는데, 설마설마 했는데, 어제 학교홈페이지에 JTBC 알짜왕 프로그램 촬영을 3월 13일(월) 방송연예학과 전용강의실과 연습실에서 촬영한다는 소식을 보았답니다. 

 

 

중년에 접어든 중년 방송인인데, 가톨릭관동대학교 방송연예학과에 17학번 신입생으로 입학했다는거 한번 놀랐고, 20대 새내기 신입생들과 함께 수업을 듣고,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는 방송인 팽현숙씨의 열정에 또 한번 놀랐답니다. 이번 알짜왕 방송촬영은 컨셉은 제 2의 삶을 시작하는 방송인 팽현숙(팽수희)씨의 학교생활 장면, 인터뷰, 방송과 사업, 도예예술 활동등 젊게 사는 비법에 대한 이야기로 구성되었답니다.

 

 

이번 촬영 분량은 후반 촬영을 마친 3월 23일 아침 9시 JTBC 방송에서 볼 수 있는데요, 특히 바쁜 일정에도 학교수업에 빠지지 않고 참여하는 모습, 만학도 팽현숙 학생의 감동적인 이야기를 볼 수 있을거라 생각이 든다.

이번 방송을 통해 가톨릭관동대학교 방송연예학과 학생들은 직접적인 방송촬영 현장을 전용실습실과 연습실에 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으며, 생생한 현장 촬영을 볼 수 있다는 기대감과 학생들의 흥미를 유발 하였다. 이번 촬영에 앞서 팽현숙는 학생으로써 방송연예학과 홍보대사가 되겠다고 말하며, 학과에 대한 사랑을 표현 하기도 했다.